현재 위치
  1. FAQ

FAQ

배송받은 제품이 파손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배송을 받았는데 제품이 파손된 경우에는 파손된 제품과 박스를 사진을 준비하셔서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
확인 절차에서는 주문 확인을 위해 주문 번호, 주문자 성함, 연락처 등의 확인이 필요 할 수 있으며


상황이 담긴 사진을 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 드릴 수 있습니다.

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최근 본 상품